FACTS ABOUT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REVEALED

Facts About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Revealed

Facts About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Revealed

Blog Article



또한, 회원이 회사에 대한 채무를 전부 이행하지 않으면 회원이 해당 채무를 전부 이행할 때까지 회사는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 약관과 관계 법령 등을 위반하여 이용이 정지된 경우 회사가 재발방지를 위하여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언제든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가격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업체 측에서는 비실명 아이디의 이용에 관련한 사항을 상세히 설명해놓았다. 매크로 프로그램이 아닌 직접 작업을 통해 생성한 아이디로 문제 될 일이 없고 네이버 관련 이슈에 따라 대응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회사는 주문이 언제 완료될 지에 대한 최선의 추정치를 제공합니다만, 그것은 보장이 아니고 항상 정확하지도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불법적인 해킹을 통해 만들어지는 계정은 민/형사상 법적 문제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애드콜 에 해킹관련 문의를 하는 경우 메신저 차단이 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답변내용에 기초하여 작성된 것으로, 구체적인 사정에 따라 결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패스워드 변경의 유무는 구매자분께서 자유롭게 선택하시어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사용하셔도 됩니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작업시간의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자체적으로 블로그 노출 테스트를 끝내놓고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 다른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는 아이디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빈공간 보호조치 또는 대량생성으로 인하여 아이디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가 많고 또 설상 된다 하더라도 금방 정지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Report this page